천재교육, ‘제2회 문해력 숏폼 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교수학습지원 서비스 T셀파에서 '제2회 문해력 숏폼 챌린지'를 진행한다.
완성된 숏폼은 신청서와 함께 T셀파 내 챌린지 참여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전체공개로 올리고, 챌린지 참여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수상한 영상들은 교수지원사이트 T셀파와 천재교육 숏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어휘쇼츠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교수학습지원 서비스 T셀파에서 ‘제2회 문해력 숏폼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다. T셀파 정회원 교사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초등학교 5, 6학년 국어 교과서에서 뽑은 주제어 100개 중 하나를 선택해 주제어 뜻에 맞는 상황을 연출하고 숏폼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영상은 60초 내외의 분량이면 된다. 완성된 숏폼은 신청서와 함께 T셀파 내 챌린지 참여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전체공개로 올리고, 챌린지 참여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6월 15일 T셀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대상을 받은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총 3명으로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이 주어진다. 우수상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장려상 20명은 네이버페이 5만원권이 증정된다. 입상 100명은 BHC뿌링클과 콜라 1.25ℓ가 각각 주어진다.
수상한 영상들은 교수지원사이트 T셀파와 천재교육 숏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어휘쇼츠에서 공개된다. 천재교육 측은 이 영상들을 T셀파 국어과목 보충학습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조희석 천재교육 T셀파사업본부장은 “지난해 처음 진행한 공모전에 수준 높고 진정성 있는 작품이 다수 응모되는 등 호응이 뜨거워 올해 두번째로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수상작들은 학생들의 문해력 향상을 위해 교육에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 전했다.
kate0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북한보다 더 싫어”…2030세대가 꼽은 ‘비호감 국가’ 1위는?
- “이거 죽인다” 백종원 극찬한 시장 음식은…“메뉴 개발비? 8000만원까지”
- “어제 먹었던 곰탕에 혹시?” 수입 냉동소족서 동물용의약품 초과 ‘검출’
- 40대 맞아?…가수 이효리 전신 시스루 드레스 '아찔'
- “한국보다 낫다고?” 중국, 삼성 ‘달 사진’ 촬영까지 흉내냈다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뭐가 잘못이죠?” '우회전 일시정지' 2분 마다 1대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