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도 예쁜 송가인, 고향 진도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고향 진도를 위해 500만 원을 쾌척했다.
4월 2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Q르면 송가인은 20일 자신의 고향 진도를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
진도군 홍보대사도 맡고 있는 송가인은 4년 만에 열린 '제43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태어나고 자란 내 고향 진도에 기부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제 정성이 이웃 군민들과 진도 발전에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고향 진도를 위해 500만 원을 쾌척했다.
4월 2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Q르면 송가인은 20일 자신의 고향 진도를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
진도군 홍보대사도 맡고 있는 송가인은 4년 만에 열린 ‘제43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에 참여했다. 기부금 전달과 함께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송가인은 “태어나고 자란 내 고향 진도에 기부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제 정성이 이웃 군민들과 진도 발전에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서 송가인은 강요한 브랜드 참스(CHARM’S)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컬래버 제품 수익금 일부를 결손아동들에게 기부했다.
이외에도 송가인은 1일 시각 장애인을 돕는 재능 기부 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송가인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송가인과 함께하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前빅뱅’ 승리, 출소 후 근황 포착…소주병 흔들고 있네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로 화제 “임은경도 닮아” (조선의 사랑꾼)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