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소디엑 “목표=신인상, 올라운더 그룹 되고파”[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소디엑(Xodiac)이 당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소디엑은 앳스타일 5월 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소디엑은 K팝 전문 매체들의 호평을 받는 것은 물론, 웨이보 시상식 'WEIBO Account Festival 2022'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데뷔 전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4월 25일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 발표를 앞두고 있는 소디엑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5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소디엑(Xodiac)이 당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소디엑은 앳스타일 5월 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이들은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9인조 다국적 아이돌 그룹이다.
소디엑은 K팝 전문 매체들의 호평을 받는 것은 물론, 웨이보 시상식 ‘WEIBO Account Festival 2022’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데뷔 전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소디엑은 자신들의 강점에 대해 “데뷔부터 타 아이돌과는 차별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데뷔 전부터 매거진 촬영을 했고, 웨이보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받은 것도 의미 있는 업적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K팝 가수 최초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소디엑은 “신인그룹에게 너무도 과분한 일”이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국, 홍콩, 중국, 인도네시아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매력 부자 그룹 소디엑은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올라운더 그룹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디엑이라는 이름으로 꼭 연말 신인상을 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4월 25일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 발표를 앞두고 있는 소디엑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5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前빅뱅’ 승리, 출소 후 근황 포착…소주병 흔들고 있네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로 화제 “임은경도 닮아” (조선의 사랑꾼)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