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간첩으로 몰린 장동윤, 설인아와 비밀리 복수 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첩으로 몰려 위기에 처한 장동윤이 설인아와 함께 추영우 일가를 무너뜨리기 위한 비밀 복수 작전을 실행한다.
4월 25일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측은 비밀리에 복수 작전을 펼치는 이두학(장동윤 분)과 오정신(설인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간첩으로 몰려 위기에 처한 장동윤이 설인아와 함께 추영우 일가를 무너뜨리기 위한 비밀 복수 작전을 실행한다.
4월 25일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측은 비밀리에 복수 작전을 펼치는 이두학(장동윤 분)과 오정신(설인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두학은 황충성(전노민 분)이 아버지 이중호(김명수 분)의 살인을 지시했다는 내용이 담긴 음성을 확보하기 위해 오만옥(진이한 분)과 거래했다. 이후 충성과 만옥의 뒤를 밟은 두학은 충성이 만옥을 향해 총을 쏜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16회 예고에서는 두학이 간첩에 몰린 사실과 두학을 잡기 위해 사살해도 좋다고 말하는 충성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런 가운데 두학이 신분을 숨기기 위해 뿔테 안경과 콧수염으로 변장을 하고 정신과 비밀리에 복수를 실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철웅 일가를 무너뜨릴 결정적인 증거를 손에 넣은 두학이 이를 어떻게 활용할지 기대가 모인다.
정신이 강여진(강경헌 분)과 따로 만난 모습도 포착됐다. 날이 선 채로 여진 앞에 선 정신과 시선을 피하고 있는 여진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간첩으로 몰린 두학이 정신과 함께 철웅 일가를 무너뜨리기 위해 비밀리에 복수 실행한다. 한순간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마지막 방송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마지막 16회는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前빅뱅’ 승리, 출소 후 근황 포착…소주병 흔들고 있네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로 화제 “임은경도 닮아” (조선의 사랑꾼)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