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간첩 몰린 장동윤···최후의 복수 나선다
장동윤이 간첩으로 몰리며 예상치 못한 위기에 처한다.
25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비밀리에 복수 작전을 펼치는 이두학(장동윤)과 오정신(설인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두학은 최철웅(추영우)에게 자신과 정신을 놓아줄 것을 제안하며 마지막 기회를 줬다. 그러나 이를 단호하게 거부한 철웅을 향해 분노를 터트리며 더욱 날카롭게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두학은 황충성(전노민)이 아버지 이중호(김명수)의 살인을 지시했다는 내용이 담긴 음성을 확보하기 위해 오만옥(진이한)과 거래했다. 이후 충성과 만옥의 뒤를 밟은 두학은 충성이 만옥을 향해 총을 쏜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방송 말미 이어진 마지막 16회 예고에서는 두학이 간첩에 몰린 사실과 두학을 잡기 위해 사살해도 좋다고 말하는 충성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런 가운데 두학이 신분을 숨기기 위해 뿔테 안경과 콧수염으로 변장을 하고 정신과 비밀리에 복수를 실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철웅 일가를 무너뜨릴 결정적인 증거를 손에 넣은 두학이 이를 어떻게 활용할지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정신이 강여진(강경헌)과 따로 만난 모습도 포착됐다. 날이 선 채로 여진 앞에 선 정신과 시선을 피하고 있는 여진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KBS2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마지막 16회는 오늘(2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