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故 문빈 동생 문수아 제외 6인 체제로 일시 활동

박상후 기자 2023. 4. 25. 1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
빌리(시윤·션·츠키·문수아·하람·수현·하루나)가 6인 체제로 스케줄을 소화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5일 빌리 공식 팬카페에 미니 4집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음악 방송 활동 종료 안내 공지를 올렸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는 '26일 쇼챔피언 MC 일정은 츠키가 진행한다. 이후 예정 돼있는 팬사인회 일정은 하람·하루나·션·시윤·수현·츠키 6인으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세한 사항은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 개별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린다. 빌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함께하며 큰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빌리는 멤버 문수아의 친오빠 문빈의 비보로 스케줄을 전면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금주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됐다. 팬사인회 일정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드릴 예정이다.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발인은 22일 비공개로 엄수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현우 기자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