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딸 간호하다 병원行‥♥이다은 “육아 고달픈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이다은은 4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리은이가 좀 나아지는 듯 하니 오빠가 바로 아프기 시작. 주말 내내 밤을 새우다시피 하며 케어를 해야 했기에 병이 안 나는 게 이상"이라며 "오빠를 24시 병원에 보내고, 나라도 멀쩡해야 할 것 같아 온갖 영양제를 다 때려 넣고 고열로 며칠 동안 목욕을 못해 머리에서 옥수수 쉰내가 폴폴 나는 리은이 목욕을 시키는데 오늘따라 짜증을 짜증을"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이다은은 4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리은이가 좀 나아지는 듯 하니 오빠가 바로 아프기 시작. 주말 내내 밤을 새우다시피 하며 케어를 해야 했기에 병이 안 나는 게 이상”이라며 “오빠를 24시 병원에 보내고, 나라도 멀쩡해야 할 것 같아 온갖 영양제를 다 때려 넣고 고열로 며칠 동안 목욕을 못해 머리에서 옥수수 쉰내가 폴폴 나는 리은이 목욕을 시키는데 오늘따라 짜증을 짜증을”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누워서 책을 다섯 권 읽고 재우는데 물통에 담아준 따뜻한 물이 차갑지 않다고 갑자기 대성통곡 시작. 너도 힘들지 엄마도 힘들어. 후”라며 “오늘은 육아가 유독 고달픈 날. 이 세상 모든 부모님들 파이팅. 두서없지만 그냥 일기장처럼 끄적여봅니다”라고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윤남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도 한번 올려보자. 어젯밤”이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2022년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이다은, 윤남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前빅뱅’ 승리, 출소 후 근황 포착…소주병 흔들고 있네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로 화제 “임은경도 닮아” (조선의 사랑꾼)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