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김희재, ‘풍악’으로 명예의 전당 올라 “희랑별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지난 24일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김희재의 '풍악'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다시 한번 1위 후보에 오른 김희재는 '풍악'으로 3주 연속 1위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어 "언제나 제가 무대에서, 많은 곳에서 빛날 수 있게 밤하늘이 되어주는 희랑별 가족들, 저와 함께 오르막길을 올라줘서 고맙고 사랑한다.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는 가수 김희재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지난 24일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김희재의 ‘풍악’이 1위를 차지했다.
앞서 10일 김희재는 첫 1위를 기록, 이어 17일 방송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다시 한번 1위 후보에 오른 김희재는 ‘풍악’으로 3주 연속 1위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에 김희재는 “명예의 전당이라는 큰 영광스러운 자리에, 제가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신 희랑별(팬클럽 명)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제가 무대에서, 많은 곳에서 빛날 수 있게 밤하늘이 되어주는 희랑별 가족들, 저와 함께 오르막길을 올라줘서 고맙고 사랑한다.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는 가수 김희재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희재의 첫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