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DARK BLOOD’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의 향연을 펼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4일 18시 공식 SNS에 미니 4집 'DARK BLOOD'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프로모션 캘린더에는 내달 1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22일까지 공개 예정인 콘텐츠가 빼곡히 적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의 향연을 펼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4일 18시 공식 SNS에 미니 4집 ‘DARK BLOOD’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프로모션 캘린더에는 내달 1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22일까지 공개 예정인 콘텐츠가 빼곡히 적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엔하이픈은 5월 1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한 뒤 3~10일에는 ‘FULL’, ‘HALF’, ‘NEW’ 세 가지 콘셉트의 무드 보드와 콘셉트 포토, 필름을 차례로 공개한다. 이들은 이어 5월 17일 트랙리스트 포스터와 타이틀 포스터, 18일 앨범 프리뷰, 19일과 2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할 예정이어서 약 3주에 걸쳐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본격적인 티징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오늘(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붉은 밤 라이브 위크’로 팬과의 소통을 늘릴 계획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