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보이즈 플래닛' 나캠든, 父 부적절 SNS에 극심한 고통…단호 대처"[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가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나캠든의 부친과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나캠든 부친이 개인 SNS 상에서 나캠든 및 당사와 관련해 불필요하고 부적절한 말들을 언급한 사실을 확인했다"라며 "모든 내용들은 나캠든 및 당사와는 아무 관련 없다"라고 25일 밝혔다.
당사는 나캠든 연습생의 부친이 개인 SNS 상에서 나캠든 및 당사와 관련해 불필요하고 부적절한 말들을 언급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나캠든의 부친과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나캠든 부친이 개인 SNS 상에서 나캠든 및 당사와 관련해 불필요하고 부적절한 말들을 언급한 사실을 확인했다"라며 "모든 내용들은 나캠든 및 당사와는 아무 관련 없다"라고 25일 밝혔다.
나캠든 아버지는 SNS 상에서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보이즈 플래닛' 출연자를 저격하는 등 부적절한 언행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FNC는 "나캠든은 부모의 이혼으로 이미 부친과 떨어져 지낸 지 오랜 시간이 흘렀고 친권은 모친에게 있는 상황"이라며 "당사는 지난 2월부터 '보이즈 플래닛'이 종영된 현재 시점까지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이를 자제해줄 것을 가족들을 통해 간곡히 요청드렸다. 하지만 나캠든 연습생의 부친은 당사의 자제 요청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개월 동안 이 같은 일을 지속적으로 반복했다"라고 했다.
이어 "나캠든 본인을 포함한 가족들은 극심한 고통을 묵묵히 견뎌야 했고, 당사도 더 이상 묵인할 수 없는 시점에 이르게 됐다"라며 "이와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나캠든은 FNC 소속 연습생으로, '보이즈 플래닛' 파이널까지 진출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보이즈 플래닛' 출연 연습생 나캠든 관련 내용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나캠든 연습생의 부친이 개인 SNS 상에서 나캠든 및 당사와 관련해 불필요하고 부적절한 말들을 언급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나캠든 연습생은 부모님의 이혼으로 이미 부친과 떨어져 지낸지 오랜 시간이 흘렀고 친권은 모친에게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지난 2월부터 '보이즈 플래닛'이 종영된 현재 시점까지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이를 자제해줄 것을 가족들을 통해 간곡히 요청드렸습니다.
하지만 나캠든 연습생의 부친은 당사의 자제 요청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개월 동안 이 같은 일을 지속적으로 반복했습니다. 이에 나캠든 본인을 포함한 가족들은 극심한 고통을 묵묵히 견뎌야 했고, 당사도 더 이상 묵인할 수 없는 시점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나캠든 연습생 부친이 개인 SNS를 통해 언급하는 모든 내용들은 나캠든 및 당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명확히 말씀드리며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할 예정입니다.
나캠든 연습생을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