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엑스 LoL 월드 챔피언십 스킨, 빠르면 5월 중순 나온다

허탁 2023. 4. 25. 11: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롤드컵서 극적인 역전 우승의 드라마를 써낸 디알엑스를 기념하는 스킨이 곧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정보를 다루는 해외 유튜버는 최근 DRX의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이 5월 19일 혹은 6월 2일에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밝혔다. 5월 19일과 6월 2일은 각각 13.10 패치와 13.11 패치에 해당하는 날짜인 것으로 추측된다. 통상적으로 스킨의 정보가 2주 전 PBE 서버에서 확인 가능한 것을 고려할 때 빠르면 5월 초부터 스킨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작년 디알엑스 소속이었던 선수들이 25일 모여서 스킨 리뷰를 진행한다는 소식 역시 전해지면서 정보의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제카' 김건우와 '주한' 이주한 등은 최근 본인들의 개인 방송에서 스킨 리뷰 진행 소식을 언급했다.

디알엑스의 이번 스킨은 아트록스, 킨드레드, 마오카이, 아칼리, 케이틀린, 애쉬의 6개 챔피언으로 출시된다. 이주한이 지난 해 교체멤버로 활약하면서 플레이-인 2경기에 출전해 스킨 제작 조건을 충족시켰다. 또한 이번 스킨은 역대 롤드컵 스킨 중 최초로 프리미엄 격인 '프레스티지' 스킨이 추가로 제작된다. '프레스티지' 스킨이 제작될 챔피언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허탁 수습기자 (taylo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