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이재운, 강성연, 최병모, 남경읍, 변우민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스틸러 배우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25일 디어이엔티는 "최근 배우 이재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재운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매 작품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진 배우다."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신스틸러 배우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25일 디어이엔티는 “최근 배우 이재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재운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매 작품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진 배우다.”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운은 드라마 ‘대풍수’, ‘메이퀸’, ‘총리와 나’, ‘불꽃 속으로’, ‘왕은 사랑한다‘, ‘바벨‘, ‘미남당‘등 다수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탐욕스러운 조정관리 ‘원대한’ 역을 맡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개성 넘치는 빌런 캐릭터를 연기하며 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인만의 연기 색깔을 펼쳐 온 이재운이 디어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재운이 합류한 디어이엔티에는 배우 강성연, 최병모, 남경읍, 변우민, 곽자형, 김영, 김지경, 장영준, 이혜인, 송예빈, 황자능, 신윤제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각 배우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매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