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잘생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마운틴 듀의 새 캠페인 주인공이 됐다.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주헌은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앞서 마운틴 듀와 스타쉽은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주인공 몬스타엑스 주헌, 빅나티,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마운틴 듀의 새 캠페인 주인공이 됐다.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주헌은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흑발에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한 주헌은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역동적인 포즈와 더 깊어진 눈빛으로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주헌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치명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콘셉트 포토는 새 캠페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앞서 마운틴 듀와 스타쉽은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주인공 몬스타엑스 주헌, 빅나티,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 이혼’ 편승엽 생활고 고백 “방송활동 중단…경조사비 月300” (같이 삽시다)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인순이 “박진영과 콜라보, 녹음실 뛰쳐나가고 싶었다”(화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