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고속기 제품군 풀 라인업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류두형)가 이형부품과 PCB(인쇄회로기판) 대응력을 강화한 프리미엄 고속기 'HM520W'를 출시하며 고속기 전 제품군 라인업 확보를 통한 고속기 시장을 강화하고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4월 초 경기도 수원(광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 2023' 전시회에서 최근 개발 완료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신제품 HM520W를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류두형)가 이형부품과 PCB(인쇄회로기판) 대응력을 강화한 프리미엄 고속기 ‘HM520W’를 출시하며 고속기 전 제품군 라인업 확보를 통한 고속기 시장을 강화하고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4월 초 경기도 수원(광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 2023’ 전시회에서 최근 개발 완료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신제품 HM520W를 최초 공개했다.
기존 시장에서 검증된 슬림형 고속기 HM520NEO와의 조합을 통해 ‘HM520 시리즈’(사진) 전체 라인업을 확보하며 본격적인 시작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HM520W는 넓은 플랫폼을 기반으로 부품별 전문 핸들링이 가능한 모듈러 헤드 조합을 통해 다품종 생산부터 대량 생산까지 최적 라인 구성이 가능한 장비로 평가된다.
또 지난해 첫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는 범용 고속 칩마운터 ‘XM520’ 역시 고생산성·고정밀도·고범용성 헤드와 PCB 기판 대응력 기반으로 구성품의 변경 없이도 다품종 생산 대응이 가능하고 기종 변경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칩마운터는 우리 실생활과 밀접한 스마트폰, 메모리 반도체, 미니LED TV와 같은 프리미엄 가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전기차용 회로기판 등을 고속으로 자동 조립하는 장비다. 양대근 기자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북한보다 더 싫어”…2030세대가 꼽은 ‘비호감 국가’ 1위는?
- “이거 죽인다” 백종원 극찬한 시장 음식은…“메뉴 개발비? 8000만원까지”
- “어제 먹었던 곰탕에 혹시?” 수입 냉동소족서 동물용의약품 초과 ‘검출’
- 기다리던(?) ‘바닥’ 드디어 찍나…2분기 삼성전자, 15년 만에 ‘전체 적자’ 먹구름 [투자360]
- “한국보다 낫다고?” 중국, 삼성 ‘달 사진’ 촬영까지 흉내냈다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뭐가 잘못이죠?” '우회전 일시정지' 2분 마다 1대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