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창립 60주년 기념 우라칸 스페셜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라칸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우라칸 STO, 우라칸 테크니카,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로 모델 별 60대 한정 출시한다.
우라칸 테크니카와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는 20인치 다미소 광택 블랙 휠을 사용한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오는 5월 24일 이탈리아에서는 '60주년 기념 지로' 투어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우라칸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우라칸 STO, 우라칸 테크니카,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로 모델 별 60대 한정 출시한다.
이들 차량에는 모두 V10 엔진이 장착됐으며 각 차량에는 '1 of 60'이라고 새겨진 카본 파이버 플레이트와 함께 도어와 좌석에 '60주년' 로고가 적용된다.
우라칸 STO에는 매트 블랙 마감의 20인치 단조 알루미늄 HEK 휠이 장착됐다. 우라칸 테크니카와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는 20인치 다미소 광택 블랙 휠을 사용한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오는 5월 24일 이탈리아에서는 '60주년 기념 지로' 투어를 개최한다. 5월 28일 볼로냐 마지올레 광장에서 열리는 폐막식에는 150대 이상의 람보르기니 차량이 동원될 예정이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