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 잊고 이진호·그루비룸과 손잡았다 (에이리언 호휘효)

이유민 기자 2023. 4. 25.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C&C(이진호), 하이어뮤직레코드(휘민), 에어리어(던) 제공.



이진호, 그루비룸, 던이 의기투합한다.

LG 유플러스의 ‘STUDIO X+U’는 25일 새롭게 제작하는 페이크 형식의 예능 ‘에이리언 호휘효’에 이진호, 휘민, 던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하반기 U+모바일 TV에서 공개 예정인 ‘에이리언 호휘효’는 음원 대박을 꿈꾸는 개그맨 이진호, 현 힙합 씬 최고의 프로듀서인 그루비룸 (GroovyRoom) 휘민, 유니크한 감성을 겸비한 뮤지션 던(효종)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을 따 만들어진 ‘괴상한’ 레이블의 이름이다.

이들은 음원 대박으로 ‘돈방석’에 앉을 꿈에 부풀어, 레이블 ‘에이리언 호휘효’를 차린다. 여기서 ‘괴물 신인’을 키워 크게 한탕(?) 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세 남자의 레이블 창업기가 펼쳐진다.

페이크 다큐 형식의 예능으로 허구와 실재를 오갈 ‘에이리언 호휘호’는 최상의 프로듀서 휘민의 신곡까지 예고하고 있어 재미는 물론 귀 호강까지 함께 보장한다.

또 자타공인 ‘드립의 신’ 개그맨 이진호와 휘민, 던의 조합이 신선한 케미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진호, 휘민, 던과 함께할 페이크 예능 ‘에이리언 호휘효’는 올해 하반기 U+모바일 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