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데뷔 후 첫 전국 투어 성황 "행복하고 충전되는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경서가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경서는 지난 3월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너와 나의 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까지 총 4회 공연을 진행했고 지난 22일 대구를 끝으로 첫 번째 전국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경서가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경서는 지난 3월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너와 나의 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까지 총 4회 공연을 진행했고 지난 22일 대구를 끝으로 첫 번째 전국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전국투어 무대는 2시간 가까운 러닝타임에 경서를 대표하는 곡 '밤하늘의 별을(2020)'로 데뷔한 이후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을 비롯해 '너라는 꿈‘, '이런 기분 처음이야', '원더 와이'(Wonder Why), '수고했어요' 등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까지 잊을 수 없는 구성으로 팬들과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
경서는 데뷔 첫 전국투어를 무사히 마친 것에 대하여 "정말 많은 분이 함께 해주신 나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너와 나의 봄’이었다"라며 "전국 투어라는 거창한 단어에 매우 설레고 긴장됐고 부담도 있었지만 더 많은 관객분들을 만나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고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더 컸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 부산 그리고 대구까지 저에게 과분할 만큼 행복하고 충전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노래할 수 있음과 나의 노래가 누군가의 마음에 닿을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감사했다. 공연을 하면서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셔서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을 지닌 발라드 보컬리스트 경서는 지난 2020년 '밤하늘의 별을(2020)'로 데뷔한 이후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으로 활발한 음원 활동과 최근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 고정 출연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데뷔 첫 전국투어를 마무리한 경서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 ‘봄이야’를 발표할 계획이며 5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으로 경서가 올해 앨범에는 어떤 색다른 감성을 녹였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