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지구의 날 임직원 해변 정화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에 건설중인 복합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인천 을왕리 해변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영종국제도시 영종봉사단과 함께 해변 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앞으로도 인천 영종도 및 용유도 지역의 자연환경 보호와 더불어 경관 개선을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영종국제도시 영종봉사단과 함께 해변 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인스파이어 임직원 20여 명은 영종봉사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을왕리 해수욕장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활동은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모기업인 미국 모히건사의 ‘아퀘이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한 ESG활동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앞으로도 인천 영종도 및 용유도 지역의 자연환경 보호와 더불어 경관 개선을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담당자는 “인스파이어는 환대, 협업, 상호존중, 관계구축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아퀘이 정신에 기반하여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함께 성장하는 복합리조트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현재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인근 국제업무지역(IBC)에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를 조성 중이다. 첫 단계로 올해 4분기 개장을 목표로 5성급 호텔타워 3개동, 국내 최초 다목적 공연 전문 아레나, 컨퍼런스 시설,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야외 패밀리파크, 최첨단 IT 기술로 구현된 쇼핑 스트리트와 다이닝, 리테일 공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 이혼’ 편승엽 생활고 고백 “방송활동 중단…경조사비 月300” (같이 삽시다)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태국 전 걸그룹 멤버, 연인과 나란히 숨진 채 발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