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더트롯쇼’ 3주 연속 1위 “영광 누리게 해준 희랑별 사랑해”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25. 10:5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다. 사진=‘더트롯쇼’ 방송 캡처

가수 김희재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다.

지난 24일 오후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1위는 김희재의 ‘풍악’이 차지했다.

앞서 10일 김희재는 ‘더트롯쇼’ 첫 1위를 기록, 이어 17일 방송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다시 한번 1위 후보에 오른 김희재는 ‘풍악’으로 3주 연속 1위의 영광을 안게 됐다.

3주 연속으로 1위의 주인공이 된 김희재는 “명예의 전당이라는 큰 영광스러운 자리에, 제가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신 희랑별(팬클럽 명)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감격스러워 했다.

이어 “너무 감사드린다. 영광스러운 자리에 저를 올려주시고, 1위 가수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희재는 “언제나 제가 무대에서, 많은 곳에서 빛날 수 있게 밤하늘이 되어주는 희랑별 가족들, 저와 함께 오르막길을 올라줘서 고맙고 사랑하고 감사하다”라며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 드릴 수 있는 가수 김희재가 되겠다”라며 앞으로의 각오도 다졌다.

이로써 김희재는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됐으며, ‘풍악’이 지난해 6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희재(熙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점에서 김희재의 놀라운 인기 역시 실감케 하고 있다.

‘더트롯쇼’ MC에 이어 각종 축제를 비롯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재가 3주 연속 ‘더트롯쇼’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대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가운데, 김희재는 최근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을 확정, 만능 엔터테이너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