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박혜랑,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인극을 비롯해 오디오, 전시, 그림책 등 다양한 물성을 활용해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박혜랑이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을 25일 정오 선보인다.
아티스트 박혜랑은 데뷔 싱글인 만큼 디자인적인 요소에도 크게 공을 들였다.
한편 박혜랑의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은 4월 25일, 전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네이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수많은 ‘어린 어른’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데뷔 싱글
1인극을 비롯해 오디오, 전시, 그림책 등 다양한 물성을 활용해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박혜랑이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을 25일 정오 선보인다.
박혜랑이 이번에 선보일 ‘어린어른’은 일렉트로닉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특징이다. 해당 곡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하늘해밴드의 리더인 하늘해가 프로듀싱하였다. 또한, 하늘해밴드 멤버 김대명, 김효민도 각각 연주로 참여해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아티스트 박혜랑은 누적 청취 수 5,000만회를 기록한 네이버 오디오클립 ‘랑이언니의 잘자요 동화’ 채널에서 청취자에게 직접 동화를 쓰고 들려주며 느꼈던 감정을 담은 자전적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 곡은 가사에서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어린이와 어른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이 시대의 수많은 ‘어린어른’들의 마음을 ‘눈에 어린’, ‘어른거리다’와 같은 중의적인 의미로 표현했다.
아티스트 박혜랑은 데뷔 싱글인 만큼 디자인적인 요소에도 크게 공을 들였다. 앨범 커버는 문희정 작가의 작품인 ‘별빛향 가득 푸른밤’을 사용해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는 디안 (Deeahn) 감독이 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맑고 섬세한 분위기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시각적 재미와 심미성을 부여했다.
한편 박혜랑의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은 4월 25일, 전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네이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