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1라운드 최고 인기 시리즈. 골스 vs 킹스. "스플래시 브로와 올해 클러치 플레이어의 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농구(NBA)는 플레이오프(PO) 1라운드가 한창이다.
과연 올시즌 NBA 동, 서부 컨퍼런스 PO 8강전에서 가장 흥미로운 매치업은 뭘까.
미국 CBS스포츠는 25일(한국시각) 'PO 1라운드에서 새크라멘토 킹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시리즈가 가장 흥미롭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미국프로농구(NBA)는 플레이오프(PO) 1라운드가 한창이다. 이미 필라델피아가 4전 전승으로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과연 올시즌 NBA 동, 서부 컨퍼런스 PO 8강전에서 가장 흥미로운 매치업은 뭘까.
미국 CBS스포츠는 25일(한국시각) 'PO 1라운드에서 새크라멘토 킹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시리즈가 가장 흥미롭다'고 평가했다.
CBS스포츠는 '스플래시 브라더스(커리+톰슨)이 있고, 거기에 대항하는 올해의 클러치 플레이어(팍스)가 있다. 3경기 중 2경기는 3분을 남기고 1점 승부였다'고 했다.
또 '한 팀(골든스테이트)은 역사상 최고 슈터 2명을 보유하고 있고, 다른 팀은 NBA 역사상 가장 효율적 공격을 기록했다'며 '양팀 극단의 상황도 아이러니컬한 흥미로움이 있다. 골든스테이트는 9년 왕조의 끝에 있고, NBA를 대표하는 빅마켓 팀이다. 반면 새크라멘토는 스몰마켓으로 거의 20년 동안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다'고 했다.
2위는 멤피스 그리즐리와 LA 레이커스다.
CBS스포츠는 '레이커스 르브론 제임스에 대한 멤피스 딜론 브룩스의 끊임없는 도발, 멤피스 자렌 잭슨 주니어는 올해의 수비상을 수상했는데, 레이커스는 최고의 수비 빅맨 앤서니 데이비스가 있다. 데이비스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잭슨에게 돌진하고 있고, 3경기에서 15블록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평가했다.
3위는 피닉스 선즈와 LA 클리퍼스전이다.
CBS스포츠는 'LA 클리퍼스는 최고의 선수 2명(폴 조지+카와이 레너드)이 부상을 입었지만, 이번 시리즈를 잘 치르고 있다. 피닉스는 케빈 듀란트의 합류로 함께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시리즈를 치르고 있다. 러셀 웨스트브룩은 2016년 이후 최고의 포스트 시즌을 보내고 있고, 피닉스의 듀란트와 데빈 부커는 최고의 공격 듀오로 평가받고 있다'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차은우·산하, 故 문빈에 남긴 마지막 편지 "왜 이리 그립고 후회되는지" [SC이슈]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前 걸그룹 멤버 지지, 연인과 숨진 채 발견..태국 발칵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