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제주 “꽃하르방 찍고 아이스크림 맛이 있어서♬”

2023. 4. 25.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포토헌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 투숙객에 한해 진행되는 ‘포토헌팅 이벤트’는 보물을 찾은 후 인증샷을 찍어 3층 ‘팝업 플라자’에 제시하면 발견한 보물 갯수에 따라 △드림 와플 △바닐라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보물찾기 아이템은 총 9개다. 꽃하르방(1층 로비), 블루밍 피그(3층 녹나무), 드림(3층 한컬렉션 앞)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숨겨진 동물(호랑이, 나비, 판다, 새, 원숭이, 고양이)을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이 가운데 고양이는 스페셜 히든 아이템으로 4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파티셰 조나단이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도 증정한다.

또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3m 높이의 ‘꽃하르방’과 3m 너비, 1.88m 높이의 ‘블루밍 피그’는 제주 명물을 예술화한 작품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에 찾아준 이들을 위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헌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스베이거스 스타일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각기 다른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