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개발자 대상 라이브 채용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개발자 채용을 진행 중인 티빙이 채용 관련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조성철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각 채용 분야 현직 개발자 10명 이상이 대거 참여하여 풍부한 정보 전달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개발자 채용을 진행 중인 티빙이 채용 관련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라이브 채용 설명회는 25일 오후 7시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조성철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각 채용 분야 현직 개발자 10명 이상이 대거 참여하여 풍부한 정보 전달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개발자 채용의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코딩 테스트→1차 실무 면접→2차 CTO 면접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의 모집 분야는 ▲미디어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앱개발자(IOS) ▲앱개발자(AOS) ▲프론트엔드(웹) ▲프론트엔드(TV) ▲백엔드(회원, 빌링) ▲백엔드(API)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머신러닝 엔지니어 ▲검색 엔지니어 등 13개 부문으로 두 자릿수 규모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에서 개발자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은 개인의 발전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라며 "성장하는 OTT 플랫폼인 만큼 이미 개발되어 있는 서비스가 아닌 이용자들의 대용량 데이터를 설계부터 실제 서비스에 접목할 수 있는 경험과 아시아 최초로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구축과 같이 흔히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사례에 대한 풍부한 실무 커리어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빙, 13개 분야 경력 개발자 채용…독립출범 이후 최대 규모
- 티빙 오리지널 2종, 파라마운트+ 파트너십 선정
- 티빙에서 '방과후 전쟁활동2' 보자…4월 마지막 장식할 티빙 신작 추천 [위클리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
- [내일날씨] 찬바람에 기온 뚝…아침 최저 4도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