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명품 지갑 보다 ‘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같은 질문에 현금을 제외하고 선택하게 한 결과 가장 많은 응답자가 상품권이나 e쿠폰을 골랐다.
25일 온라인쇼핑업체 티몬이 지난 11∼20일 고객 700명을 설문한 결과다.
조사 결과를 보면 어버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현금 제외)로 상품권·e쿠폰을 꼽은 이들이 전체의 30%를 차지했다.
이어 여행·나들이(25%), 상품권·e쿠폰(18%), 패션·뷰티(10%), 명품 지갑·잡화(7%) 등의 순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어버이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이같은 질문에 현금을 제외하고 선택하게 한 결과 가장 많은 응답자가 상품권이나 e쿠폰을 골랐다.
25일 온라인쇼핑업체 티몬이 지난 11∼20일 고객 700명을 설문한 결과다.
조사 결과를 보면 어버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현금 제외)로 상품권·e쿠폰을 꼽은 이들이 전체의 30%를 차지했다. 이어 여행·나들이(29%), 건강식품(13%), 명품 지갑·잡화(10%), 패션·뷰티(8%) 등이었다.
'드리고 싶은 선물'로는 건강식품(33%)이 가장 많이 선택됐다. 이어 여행·나들이(25%), 상품권·e쿠폰(18%), 패션·뷰티(10%), 명품 지갑·잡화(7%) 등의 순이었다.
티몬은 가정의 달에 맞춰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월간 최대 할인 행사인 '몬스터 메가 세일'을 한다. 행사를 앞두고 이달 29∼30일 이틀간 사전쿠폰팩을 제공한다.
티몬은 엔데믹과 함께 해외여행 방역 규제가 풀리면서 이번 가정의 달에는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달 1∼20일 국내여행 상품 매출(결제일 기준)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고, 연휴가 낀 이달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항공권 매출(출발일 기준) 역시 전월 대비 5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js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북한보다 더 싫어”…2030세대가 꼽은 ‘비호감 국가’ 1위는?
- “이거 죽인다” 백종원 극찬한 시장 음식은…“메뉴 개발비? 8000만원까지”
- “어제 먹었던 곰탕에 혹시?” 수입 냉동소족서 동물용의약품 초과 ‘검출’
- 기다리던(?) ‘바닥’ 드디어 찍나…2분기 삼성전자, 15년 만에 ‘전체 적자’ 먹구름 [투자360]
- “한국보다 낫다고?” 중국, 삼성 ‘달 사진’ 촬영까지 흉내냈다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뭐가 잘못이죠?” '우회전 일시정지' 2분 마다 1대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