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농부 집중 육성의 일환으로 내달 19일까지 농협몰에서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청년 창업농의 어려움 중 하나가 판로 확보인 만큼 성공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농협만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지원책을 적극 강구하겠다"며 "앞으로도 알차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선순환 유통혁신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창업농지원센터는 청년농부 집중 육성의 일환으로 내달 19일까지 농협몰에서 농협청년농부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청년농부사관학교 졸업생에게 온라인 유통채널 참여 기회 제공 및 직접 생산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청년농부가 재배하고 농협이 엄선한 ▲고당도 대추방울토마토 ▲영양가득 착즙 사과주스 ▲천연 스틱벌꿀 ▲동물복지 유정란 등 우리 농산물 및 가공식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농협몰은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전국 각지 농산물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산지택배 ▲하나로마트 매장 상품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는 e-하나로마트 ▲전날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오전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수도권, 일부지역 제외) 등을 운영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청년 창업농의 어려움 중 하나가 판로 확보인 만큼 성공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농협만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지원책을 적극 강구하겠다”며 “앞으로도 알차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선순환 유통혁신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 갔다오니 내 외제차가 팔렸다?”…상상도 못한 범인
- 자고 있는 여성 얼굴 빤히…“소름, 누가 날 지켜보고 있었다” (영상)
- 한미 정상회담서 ‘핵우산 강화’ 별도 문건 발표한다
- “이혼 사실 실감할 때” 돌싱에게 물었더니…남녀 각각 달랐다
- 이효리라 가능한 전신 망사 드레스…여전히 ‘핫’
- “마약했다” 자수한 30대, 유치장에서 호흡곤란으로 숨져
-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서 오늘 귀국 “가족들과 장례 절차 논의”
- ‘46세’ 김하늘, 근접셀카에서도 잡티 없는 ‘동안 미모’
- 강원 동해시 앞바다서 사흘째 지진…2.0 이상 총 5차례
- 이금희 “전 남친에게 ‘잠수 이별’ 당했다…이상형은 BTS 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