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라이머와 손잡았다···브랜뉴뮤직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가 브랜뉴뮤직에 새 둥지를 튼다.
25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웰컴 투 브랜뉴 뮤지(WELCOME 2 BRANDNEW MUZIE)'라는 문구와 함께 뮤지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뮤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뮤지의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가 브랜뉴뮤직에 새 둥지를 튼다.
25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웰컴 투 브랜뉴 뮤지(WELCOME 2 BRANDNEW MUZIE)’라는 문구와 함께 뮤지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뮤지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함께 발라드 프로젝트 ‘밀린 일기’, ‘내가 널 닮아서’,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등을 발매하며 깊어진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브랜뉴뮤직은 “뮤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뮤지의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는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남성듀오 UV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리고, 시티팝, 하우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듀싱 능력을 뽐낸 뮤지션이다. 3년 7개월 동안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의 DJ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기도 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대표 프로듀서 라이머를 포함해 범키, 한해, 양다일, 이루펀트, 그리, 한동근, 빈센트블루, 에이비식스(AB6IX), BDC, 유나이트(YOUNITE) 등이 소속돼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공백기 힘들고 답답…빅뱅 완전체, 가장 바라는 꿈' [SE★현장]
- 높게 떠 있던 빅뱅 태양, 어두운 밤 지나 다시 '초심'으로(종합) [SE★현장]
- [추가토크] 신인 아닌 신인그룹…아이돌 서바이벌에 '경력직' 늘어나는 이유
- [신곡 톺아보기] 세븐틴이 '손오공'이 된 이유, 포기를 모르는 고공행진
- 방탄소년단 슈가, 후속곡 '어미그덜러'로 트라우마 고백
- '무한한 신뢰'…넷플릭스, 韓 콘텐츠에 4년간 3조원 투자 발표
- '택배기사' 블랙나이트 된 김우빈, 차가운 눈빛의 송승헌
- '가왕' 조용필, 26일 컴백…정규 20집 프로젝트 이어간다
- 방탄소년단, 완전체 신곡명은 '더 플래닛'…K애니메이션 새 지평 예고
- 연예계, 故 문빈 추모 행렬…아이유·슈가·비투비 등 일정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