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인증중고차 사업 진출…'토요타 서티파이드'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를 출범하고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첫 양재 전시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인증 중고차 사업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를 출범하고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첫 양재 전시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토요타 서티파이드는 토요타가 수입한 5년 또는 10만㎞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실시하는 총 191항목 기술과 품질 검사를 통과한 차량을 판매한다. 인증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진·동력 전달 장치와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 부품에 대해 1년 또는 2만㎞ 추가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수입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이 매각을 원할 경우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상담도 제공한다. 전문 평가사 차량 진단을 통해 6단계 매각 프로세스를 거쳐 가격을 책정받는다.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통해 매각 고객이 신차를 재구매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인증 중고차 사업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방미]尹 만난 넷플릭스, 韓 25억달러 투자 결정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초연결 사회 대비 디지털 안전 확보 총력
- 'BTS 닮으려 12번 성형'…加 배우, 수술 부작용으로 사망
- 美 2층집 순식간에 '와르르'…"모래 위에 집 지었나"
- [대한민국 명품 SaaS]〈15〉한글과컴퓨터, 구독형 문서편집 서비스 '한컴독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KISC "365일 24시간 사이버 안보 지킨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KITRI "정보보안 인력 양성소"
- [K디지털, Up 대한민국]〈3〉SAS "기업에 정보보안 '방패' 제공"
- [에듀플러스]'교육이 없는 나라' 저자 이승섭 KAIST 교수 "입시전쟁으로 교육이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