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공기저항낮춘 비거리 골프볼 ‘RB MAX’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가 고탄도 성능의 딤플을 적용한 3피스 골프볼 'RB MAX' 를 출시한다.
'RB MAX' 골프볼은 미즈노의 신기술인 '액시얼플로우 딤플(AXIALFLOW dimple)' 을 탑재했다.
이는 은 딤플의 최심부가 중앙에서 조금 벗어난 독자적인 형상을 띄고 있어 딤플 안에 작은 난류를 발생시켜 후방부에 공기흐름을 밀착해, 공을 뒤로 당기는 힘인 항력을 줄이는 동시에 탄도와 추진력 향상을 이끌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국미즈노가 고탄도 성능의 딤플을 적용한 3피스 골프볼 ‘RB MAX’ 를 출시한다.
‘RB MAX’ 골프볼은 미즈노의 신기술인 ‘액시얼플로우 딤플(AXIALFLOW dimple)’ 을 탑재했다. 이는 은 딤플의 최심부가 중앙에서 조금 벗어난 독자적인 형상을 띄고 있어 딤플 안에 작은 난류를 발생시켜 후방부에 공기흐름을 밀착해, 공을 뒤로 당기는 힘인 항력을 줄이는 동시에 탄도와 추진력 향상을 이끌어낸다.
이 제품은 듀얼 코어에 부드러운 울트라 소프트 부타디엔 러버 코어와 반발력을 향상시켜주는 부타디엔 러버 코어로 구성해 임팩트시 부드러운 타감과 높은 볼 스피드를 만들어낸다.
‘RB TOUR 시리즈’ 골프볼에는 336개의 액시얼플로우 딤플imple)’로 고탄도 설계였던 ‘RB MAX’ 와는 달리 272개의 ‘액시얼플로우 딤플’ 을 적용해 부드러운 타감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시리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북한보다 더 싫어”…2030세대가 꼽은 ‘비호감 국가’ 1위는?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어제 먹었던 곰탕에 혹시?” 수입 냉동소족서 동물용의약품 초과 ‘검출’
- 기다리던(?) ‘바닥’ 드디어 찍나…2분기 삼성전자, 15년 만에 ‘전체 적자’ 먹구름 [투자360]
- “한국보다 낫다고?” 중국, 삼성 ‘달 사진’ 촬영까지 흉내냈다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뭐가 잘못이죠?” '우회전 일시정지' 2분 마다 1대 위반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서태지 입던 그 옷” 돌아온 티피코시, 잠뱅이…‘레저렉션 패션’이 뜬다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