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6일 SSG전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 수상 오성임 씨 시구 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잠실구장에서 SSG 랜더스를 상대로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LG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 날인 26일 경기 전 시구자로 '트윈스 프렌즈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오성임 씨를 초청한다.
오 씨는 지난해(2022년) 12월 구단 캐릭터 소셜 미디어(SNS) 채널인 '트윈스 프렌즈' 계정을 통해 진행된 팔로워 애칭 공모전에서 '단짝이'라는 애칭으로 공모전에 당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잠실구장에서 SSG 랜더스를 상대로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LG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 날인 26일 경기 전 시구자로 '트윈스 프렌즈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오성임 씨를 초청한다.
오 씨는 지난해(2022년) 12월 구단 캐릭터 소셜 미디어(SNS) 채널인 '트윈스 프렌즈' 계정을 통해 진행된 팔로워 애칭 공모전에서 '단짝이'라는 애칭으로 공모전에 당선됐다.
단짝이는 100여개 후보작 중 선정됐고 '늘 함께 어울리는 친구' 라는 의미와 'LG 구단과 짝'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또한 이번 홈 3연전 포토카드 주인공은 김현수(외야수)다.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3연전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성인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올 시즌부터 선보이고 있는 '나도 하이파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27일 한화전 롯데백화점 동래점 매치데이 진행
- SSG, 키즈 크리에이터 초청 '샌박 프렌즈 데이' 진행
- KBO, 부산시·기장군과 야구박물관 건립 변경실시협약서 체결
- '새 집, 새 단장' 한화, 숙소 이전 선수단 지원·경영 효율성 UP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