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레벨업', 오늘(25일) 첫 라이브…티빙으로도 만난다

김두연 기자 2023. 4. 25.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의 첫 라이브를 더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오는 25일(화)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는 물론, '플레이유 레벨업'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에서도 동시 진행하는 것.

시청자들은 하나의 콘텐츠를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에서는 편집 없는 '날것의 재미'로 풍성하게 즐기고, 티빙에서 공개될 본편에서는 속도감 있고 강렬한 재미를 느끼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의 첫 라이브를 더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오는 25일(화)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는 물론, '플레이유 레벨업'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에서도 동시 진행하는 것. 첫 라이브인만큼 더욱 폭넓은 시청자들이 유재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실시간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2회 라이브부터는 오직 카카오페이지만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실시간 채팅과 투표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하며, 유재석을 직접 플레이하는 듯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100여분간의 라이브를 30여분으로 압축 편집한 본편은 오는 5월중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짜릿한 빌런 퇴치 과정은 물론, 유재석과 시청자들의 쫄깃한 티키타카, '유'들의 재치 넘치는 채팅 퍼레이드, 라이브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장면들까지 핵심 재미 요소들이 꾹꾹 눌러담길 전망.

시청자들은 하나의 콘텐츠를 카카오페이지 라이브에서는 편집 없는 '날것의 재미'로 풍성하게 즐기고, 티빙에서 공개될 본편에서는 속도감 있고 강렬한 재미를 느끼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프로그램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25일 오후 3시 첫 라이브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유재석과 함께하는 실시간 라이브로 '유'들을 찾아간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