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AJ네트웍스 차세대 클라우드 전환 착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SDS가 AJ네트웍스 영업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클라우드 기반 전사자원관리(ERP) 시스템을 신규 구축한다.
구형준 삼성SDS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장 부사장은 "AJ네트웍스의 디지털 전환과 영업프로세스 혁신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SDS가 AJ네트웍스 영업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클라우드 기반 전사자원관리(ERP) 시스템을 신규 구축한다. 구매·물류·재무·관리 등 주요 업무를 클라우드에서 관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삼성SDS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MSA) △데브옵스(DevOps) △애플리케이션 지속 통합·배포(CI·CD) 등 최적 클라우드 기술과 방법론을 적용한다. AJ네트웍스는 유연한 업무·영업 시스템을 보유하게 된다.
삼성SDS는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MSP),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축 가능한 역량을 가졌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반 ERP 구축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구형준 삼성SDS 클라우드서비스사업부장 부사장은 “AJ네트웍스의 디지털 전환과 영업프로세스 혁신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유플러스, 6G 커버리지 확장 기술 실증
- 내가 남긴 카톡 흑역사, 죽으면 가족한테 들킬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美 “中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韓 진퇴양난
- [ET시론]금태섭發 신당, 그 성공 여부는?
- [에듀플러스]'교육이 없는 나라' 저자 이승섭 KAIST 교수 "입시전쟁으로 교육이 사라져"
- 현대차, 1분기 영업익 3.6조 육박…역대 분기 '新기록'
- 검찰, '돈 봉투 의혹' 송영길 출국금지
- 네이버웹툰, 창작자 수익 더 늘린다... '연 1억' 작품 2000편 목표
- 엔씨소프트, '게임화면' 디자인권 확보... '리니지 라이크' 정면조준
- "우크라, 러 본토 타격 계획...미국이 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