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5人5色 퀸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캐스팅 보드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캐스팅 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월 팬미팅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을 확정 짓고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캐스팅 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자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네 컷의 사진으로 5인 5색의 개성을 발산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자유로운 포즈와 내추럴한 무드, 다양한 소품과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여자)아이들의 모습은 신보 ‘I feel’(아이 필)이 지향하는 힙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여자)아이들은 이에 앞서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22년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와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를 발매해 각종 기록의 향연을 펼쳤다. 지난 1월 팬미팅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을 확정 짓고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