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 당기순익 907억… 1분기 총자산 62.6조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올해 1분기 경영실적 결산 결과(잠정) 세전당기순이익 907억원, 총자산 62조 6350억원, 고정이하여신비율 0.52%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이같은 1분기 성과와 향후계획 등을 공유하는 '2023년 제2차 경영전략회의'를 개 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과 주요임원, 19개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수협은행은 올해 1분기 경영실적 결산 결과(잠정) 세전당기순이익 907억원, 총자산 62조 6350억원, 고정이하여신비율 0.52%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이같은 1분기 성과와 향후계획 등을 공유하는 '2023년 제2차 경영전략회의'를 개 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과 주요임원, 19개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 앞서 1분기 성과 우수영업점과 RM영업점장에 대한 시포상, 핵심사업 부문별 마케팅 우수사례 공유의 시간도 가졌다.
강신숙 행장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부족한 저비용성예수금과 핵심예금, 비이자이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야 한다"며 "아울러 연체대출 감축을 위한 리스크관리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특별승진 및 승급제도를 도입해 열심히 일하고 우수한 성과를 내는 직원이 우대받고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인사체계를 유연하게 혁신했다"며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아가자"고 덧붙였다.강길홍기자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 닮으려 했던 캐나다 배우, 성형수술 중 한국서 사망
- "한국 신인배우 발굴 관심 가져달라"…김여사, 넷플릭스 책임자와 접견
- "변기통에 머리 넣었다, 사실 아냐" 표예림 학폭 지목 여성 반박…장문의 글
- `성매매` 출소한 승리 "이게 한국 스타일"…`소주병 묘기` 선보여
- 사랑한다며 흉기·속옷 사진…"극심한 공포감" 준 60대 스토커
- GS건설 `자이(Xi)`, 22년 만 리브랜딩… 허윤홍 "고객의 삶·감성 담겠다"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북한군 투입에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