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콘텐츠 플랫폼 ‘언폴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블로그 채널인 '언폴드'(Unfold)를 지난달 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지스자산운용은 대중에 더 가까운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쉽고 재밌는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채널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블로그 채널인 ‘언폴드’(Unfold)를 지난달 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언폴드의 콘텐츠 분류는 크게 ‘이지스’(IGIS), ‘공간’, ‘금융’ 등 3개로 나뉜다. ‘이지스’는 이지스자산운용의 조직문화, 일하는 방식, 비즈니스 관점 등 이지스자산운용에 궁금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다.
‘공간’과 ‘금융’은이지스자산운용의 비즈니스 핵심 키워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운용하는 실물자산의 공간을 이용자에 제공하는 동시에, 이로부터 발생한 수익을 금융 상품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이처럼 비즈니스의 두 축인 공간과 금융을 카테고리 주제로 나누고 다양한 트렌드와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로 채워갈 예정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사로서는 이례적으로 투자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물자산의 이용자들을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공간 이용자에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더욱 가치 있고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다는 판단이다.
이에 이지스자산운용은 공간 사용자인 대중에 더욱 가까워지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폴드’ 출시 외에도 ‘공간의 가능성을 깨우다’라는 브랜드 영상을 통해 이지스자산운용의 비즈니스 철학을 알린 바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언폴드는 이지스자산운용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부터 공간과 금융이라는 주제에 맞는 깊이 있는 콘텐츠까지 아우르게 될 것”이라며 “대내외 다양한 필진과 함께 공간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대표 채널로 성장할 수 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코스닥 상장 예고한 지씨에스, 강점은?
- 윤 대통령 “김건희 만나 늦은 나이에 결혼, 가장 큰 행복”
- 독도 알린 일본 초밥집?...'이 메뉴' 등장에 "좋은 선례"
- 납치살해된 70대 재력가…'가족 같던' 내연녀 모녀는 왜?[그해 오늘]
- "어휴 큰일났네"...文, '책 친구들' 역할에 김정숙 여사 반응
- “조국, 출마하면 윤석열 정적될 것”…尹멘토 신평 극찬한 까닭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단독]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200만원 상향 검토
- 7년간 층간소음 당한 아파트 주민…法 "윗집이 1500만원 배상하라"
- ‘뉴캐슬전 참패’ 토트넘, 스텔리니 경질... 메이슨 대행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