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보이그룹' 더윈드, 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힐링 감성을 예고했다.
25일 0시 더윈드(신재원 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를 포함해 전날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와 '할 수 있어', '다시 만나'까지 완성도 높은 총 4곡의 음원 일부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챈팅 라인과 멤버들의 '떼창' 구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윈드는 "높이 날아 like a 피터팬 / 미지의 세계를 향해 다 같이 Fly up / 꿈과 현실이 만나는 곳 / 다시 새로운 곳으로"라는 파트로 꿈을 향한 힘찬 비상을 예고했다.
KZ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아일랜드(ISLAND)' '할 수 있어', '다시 만나' 등 전곡의 분위기가 '유스틴(YOUTH+TEEN)' 콘셉트 아래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는 점도 특별하다. 이와 함께 교복, 데님, 스포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청량하게 소화한 더윈드 일곱 멤버의 비주얼도 즐거움을 안긴다.
한편 더윈드의 데뷔 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룹 더윈드(신재원 김희수 타나톤 최한빈 박하유찬 안찬원 장현준).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