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가오갤3’ 주역들 만난다

김원희 기자 2023. 4. 25.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카이브아침 제공



가수 홍이삭이 ‘가디언즈오브 갤럭시 : Volume 3’ 주역들을 만났다.

홍이삭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을 통해 ‘가디언즈오브 갤럭시 : Volume 3’의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주인공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홍이삭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에 대한 진지한 대화는 물론이고 소소하고 흥미로운 토크를 펼치며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시절 해외 유학생활을 바탕으로 한 유창한 영어 회화 실력을 구사하는 홍이삭은 지난 해 ‘탑건 : 매버릭 ’의 마일즈 텔러와의 단독 인터뷰로 화제를 모았던 데 이어 이번에도 해외 톱스타들과 교감을 이루며 한층 풍성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홍이삭은 작품 속에서 ‘스타 로드’란 캐릭터를 소화한 크리스 프랫이 한국 팬들에게 ‘성길’이라는 별명을 받은 것과 관련해, 그를 ‘성길이 형’이라 부르며 인터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출연진과 함께 세 번째 시리즈의 주요 테마 곡인 Radio Head 의 ‘Creep’을 부르며 특별한 화음으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이삭은 영어 앨범인 새 EP ‘everland’를 발매한다. ‘everland’는 사랑을 찾고 싶고, 행복하고 싶은 소년일 뿐인데 그렇지 못한 자신을 보며 이야기하는 일기 같은 노래다. 꿈 속에서 허우적거리며 체념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선공개곡 ‘(n)everland (네버랜드)’의 영어 버전으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는 삶에서의 칭얼거림을 그렸다. CJ 문화재단 ‘튠업’ 프로그램지원으로 제작된 앨범으로 오는 26 일 오후 6 시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