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시스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대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그룹이 시스코(Cisco)와 손잡고 국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아이티센그룹은 시스코와 공공·금융 고객 대상 ICT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아이티센그룹이 시스코(Cisco)와 손잡고 국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아이티센그룹은 시스코와 공공·금융 고객 대상 ICT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보안·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을 포함한 협업 솔루션과 함께 IC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 프레임워크를 구성할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 IT 시장에서 상호 경쟁력을 강화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공공·금융 분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발굴과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태하 아이티센그룹 부회장은 "두 회사의 역량이 결합돼 높은 수준의 클라우드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련 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