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 만 임신' 그알 박지선 교수, ○○○ 안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받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지선 교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 교수는 결혼 7년 만에 임신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장훈은 "교수님이 결혼 7년만에 임신을 하셨다고 한다"며 "이제는 태교 때문에 범죄물을 못 볼텐데"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 교수는 결혼 7년 만에 임신을 했다고 밝혔다.이날 서장훈은 "교수님이 결혼 7년만에 임신을 하셨다고 한다"며 "이제는 태교 때문에 범죄물을 못 볼텐데"라고 물었다. 박지선 교수는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태교에 좋을 리 없다"며 "요즘은 부부예능이나 연애 예능을 본다. '동상이몽2'도 애청한다"고 설명했다.
MC 서장훈은 "박지선 교수의 남편이 거짓말을 못한다더라"며 "'나한테 단 한번도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고 호언장담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박지선 교수는 "콩깍지가 아니고 실제로 거짓말을 못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출연진들은 "한 적 있을 것" "아직 발견을 못했을 뿐"이라고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지선 교수는 재차 "남편이 거짓말을 하면 얼굴에 바로 표시가 난다"며 "이장원도 거짓말을 못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이장원은 "저는 거짓말을 한번도 한 적이 없다"고 뻔뻔하게 답했다. 이와 함께 이지혜는 김구라를 향해 "거짓말 안 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안 한다"고 단언했다. 오상진이 재차 "이름 자체가 '구라'인데요"라고 묻자 김구라는 "할 필요를 못 느낀다"고 강조했다. 이에 오상진과 이현이는 "이름을 김진실로 바꾸라" "김참!"이라고 농담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여러분! 청첩장 나왔어요♥"… 팬들 가슴 '철렁' - 머니S
- 故문빈 추모… 김새론, SNS에 남긴 게시물 보니? - 머니S
- '69억 빚 청산' 이상민, 파주집 떠나 7월 서울行 - 머니S
- 승리 출소 후 근황 '화제'… 소주병 흔들며 "한국 스타일" - 머니S
- 박태환, ♥산다라박과 데이트… 지드래곤이 소개를? - 머니S
- '7월 출산' 안영미 D라인 포착… "신봉선·송은이와 함께" - 머니S
- 캄보디아서 장례 절차 논의…'서세원 딸' 서동주 귀국 - 머니S
- "이런걸 다"… 이승기♥이다인, 결혼 답례품=○○? - 머니S
- "분당서 나 모르면 간첩"… 서하얀, ♥임창정이 반한 미모 - 머니S
- 아이유 "♥이종석, '드림' 보고 '괜찮다' 느끼기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