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으로 반려동물 돌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017670)이 자사 멤버십 혜택 서비스인 'T멤버십'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를 9곳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금까지 T멤버십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영화관람∙외식 등 일상생활에 맞춰져 있었지만, 국내 반려인 증가에 따라 혜택 분야를 반려동물 케어로 본격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사 멤버십 혜택 서비스인 'T멤버십'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를 9곳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금까지 T멤버십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영화관람∙외식 등 일상생활에 맞춰져 있었지만, 국내 반려인 증가에 따라 혜택 분야를 반려동물 케어로 본격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추가된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는 △양육정보(멍냥보감) △사료∙간식(국개대표) △여행∙산책(반려생활, 피리부는 강아지) △펫택시(그랫, 멍타냥택시) △펫테크(펫프라이스) △돌봄∙장례(도그메이트, 21그램) 등이다.
T멤버십 고객은 반려동물 양육 정보부터 먹거리, 산책, 돌봄, 장례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8일까지 2주간 다양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이번 T멤버십 펫케어 확대로 반려인들의 서비스 이용 문턱을 낮추고 제휴사인 스타트업들의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상생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 담당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고객 부담을 덜고, 참신한 펫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펫 카테고리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T멤버십은 앞으로도 1500만 반려인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더 받으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