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신곡 ‘시간과 흔적’ MV 티저 공개…흑백 뚫고 나오는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독보적 감성의 뮤직비디오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현상은 4월 27일 정규 1집 'Time and Trace'를 발표한다.
'Time and Trace'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시간들을 담은 앨범으로, 하현상이 데뷔 이후 5년여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현상의 정규 1집 'Time and Trace'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독보적 감성의 뮤직비디오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현상은 4월 27일 정규 1집 ‘Time and Trace’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24일 공식 SNS에 타이틀곡 ‘시간과 흔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현상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물건과 공간을 살피거나 낡은 시계탑과 폐건물을 올려다보는 등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독한 무드와 흑백의 영상미가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시키는 가운데, ‘아직 바래지지 않은 하늘이 거긴 어떤지’라는 소절이 흘러나와 곧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ime and Trace’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시간들을 담은 앨범으로, 하현상이 데뷔 이후 5년여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하현상은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타이틀곡은 ‘시간과 흔적’으로, 지나온 시간과 남겨진 흔적의 이야기를 그려낸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인 가사와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서정적이고 정교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져 미묘한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하현상의 정규 1집 ‘Time and Trace’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