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올해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엔데믹 후 첫 어버이날을 앞두고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주고 싶은 선물 1위는 '건강식품',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e쿠폰'이 꼽혔다.
25일 티몬이 최근 열흘간(4월11일~20일) 고객 700명에게 '어버이날'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 물어본 결과, 응답자의 68%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현금 선물을 제외할 경우 주고 싶은 선물(복수응답) 1위로 '건강식품(33%)'을, 받고 싶은 선물로는 '상품권·e쿠폰(30%)'을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티몬이 엔데믹 후 첫 어버이날을 앞두고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주고 싶은 선물 1위는 ‘건강식품’,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상품권·e쿠폰’이 꼽혔다.
25일 티몬이 최근 열흘간(4월11일~20일) 고객 700명에게 ‘어버이날’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 물어본 결과, 응답자의 68%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현금 선물을 제외할 경우 주고 싶은 선물(복수응답) 1위로 ‘건강식품(33%)’을, 받고 싶은 선물로는 ‘상품권·e쿠폰(30%)’을 선택했다. 공통 2위에는 ‘여행·나들이’가 근소한 차이로 선정됐다.
또, 1인당 선물 비용은 ‘10만원 이상~20만원 미만’이 41%로 가장 높았다. 구매 채널로는 2명 중 1명(52%)이 모바일쇼핑 채널을 꼽았으며, ‘백화점(22%)’을 찾겠다는 응답이 뒤를 이었다.
이에 티몬은 다음달 12일까지 ‘가정의달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기념일별 추천상품 라인업과 특별한 혜택 등을 선보인다. 평일에는 최대 30%, 주말에는 최대 50% 룰렛 쿠폰 혜택을 전하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최대 15% 타임쿠폰도 발행한다. 또, 다음달 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는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앞두고 오는 29일~30일 이틀간 사전쿠폰팩도 발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