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미니 12집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 매력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가 신보 '윈드 앤드 위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비투비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위시'를 외부에 선보였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속 비투비는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비투비가 신보 '윈드 앤드 위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비투비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윈드 앤드 위시'(WIND AND WISH)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위시'를 외부에 선보였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속 비투비는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각기 다른 소품을 활용해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반전 무드를 극대화 시켜 비투비만의 위트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앞서 공개한 비투비의 미니 12집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을 포함해 '헤븐'(Heaven), '데이 앤드 나이트'(Day&Night), '문 라이드'(Moon Ride), '유어 러브'(Your Love)까지 총 5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은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임현식이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색깔을 선명히 대중에게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비투비의 미니 12집은 오는 5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