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프리미엄 고속기 출시…고속기 ‘풀 라인업’ 확보로 시장 확대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류두형)가 최근 이형 부품 및 인쇄회로기판(PCB) 대응력을 강화한 프리미엄 고속기 'HM520W'를 출시했다.
한화정밀기계는 최근 경기 수원(광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국내 최대 표면실장기술(SMT) 전시회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3'에 참가해 동급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신제품 'HM520W'를 최초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류두형)가 최근 이형 부품 및 인쇄회로기판(PCB) 대응력을 강화한 프리미엄 고속기 ‘HM520W’를 출시했다. 한화정밀기계는 이를 통해 고속기 ‘풀(Full) 라인업을 확보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최근 경기 수원(광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국내 최대 표면실장기술(SMT) 전시회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3’에 참가해 동급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신제품 ‘HM520W’를 최초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슬림형 고속기 ‘HM520NEO’와 조합으로 ‘HM520 시리즈’ 고속기 제품군을 완성했다. 칩마운터는 스마트폰, 메모리 반도체, 미니 LED TV 같은 프리미엄 가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기차용 회로기판 등을 고속으로 자동 조립하는 장비다.
한화정밀기계에 따르면 신제품 ‘HM520W’는 넓은 플랫폼을 기반으로, 부품별 전문 핸들링이 가능한 모듈러 헤드 조합을 통해 다품종 생산부터 대량 생산까지 최적 라인 구성이 가능한 장비다.
석명균 한화정밀기계 산업용장비 사업부장(상무)은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HM520W 추가 개발을 통해 자동차 전자장비 등 범용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고속기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55억짜리 이태원 자택 얼어 친구집 피신
- 출발하려던 버스기사가 사이드 미러로 본 경악할 모습
- 신평 “조국, 준수한 외모·뛰어난 언변…총선 출마시 당선, 단숨에 野 대권주자 부상”
- [속보]尹대통령 “100년전 역사 때문에 일본 용서 구해야 한다는 생각 받아들일 수 없어”…WP인
- 익숙한 풍경?…전직 대통령 3명이 같은 교도소에 나란히 수감
- 왼팔에 코트 걸고 빨간 책 든 송영길…“한동훈 출국사진과 닮아”
- 러 바그너 수장 “국제법상 포로 처우 준수 위해 잡지 않고 사살”
- 이상아 “3번 이혼한 이유, 가족들 몰라”
- 핑크빛 투피스 입고 “누나가 평양의 봄을 보여줄게”…中 SNS에 뜬 ‘이 여성’에 “누나 예뻐
- ‘돈봉투 의혹’ 질문에 이재명 “김현아 전 의원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