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6일 홈경기서 '일상탈출' 다양한 이벤트로 팬 맞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1부) 강원FC가 오는 26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첫 주중 저녁 경기를 맞아 그와 어울리는 일상탈출 이벤트로 홈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원FC는 시즌 첫 주중 저녁 경기를 맞아 가사, 학업, 업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1부) 강원FC가 오는 26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9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첫 주중 저녁 경기를 맞아 그와 어울리는 일상탈출 이벤트로 홈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원FC는 시즌 첫 주중 저녁 경기를 맞아 가사, 학업, 업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장외행사장 게임존에서 퍼펙트키커와 슈팅다트, 헤딩왕, 스퀴즈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홍보대사 이을용이 팬사인회를 통해 오랜만에 홈관중을 만나는 시간도 갖는다.
양구군민은 이날 신분증 지참해 매표소에 방문하면 '양구군의 날' 혜택으로 티켓 50%를 할인받는다. 양구군 부스에서는 다음 달 5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양구곰취축제와 고당도 양구사과를 만나볼 수 있다. 식전 경기장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웰컴 강원' 이벤트에서 당첨자에게 양구군 특산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폰서존에서는 뉴랜드올네이처와 감자밭의 팝업스토어가 팬들을 기다린다.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홈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저녁 경기와 어울리는 시원한 생맥주를 판매하고 푸드트럭에선 스퀴즈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큐브스테이크, 닭꼬치,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다.
MD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1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날 특별히 리유저블컵 구매자에겐 강원맥주 1캔 또는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구단 카카오톡 친구는 MD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한림대학교 춤 동아리 어셈블의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지고, 선수단 입장 시 승리의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선수단을 환영한다. 하프타임엔 'GO함 챌린지-소리쳐 강원'을 통해 경기장을 함성으로 채운다. 전광판 화면에 선택된 팬은 '강원FC 파이팅!'을 크게 외치고 랜덤 카드를 뽑아 ▲강원한우 선물세트(3명),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1인 2매(2명), ▲뉴랜드올네이처 선물 세트(1명)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강원FC는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번)의 노선을 16일 16시 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21시 15분, 21시 45분, 22시 15분에 출발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 강원FC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터질 듯한 가슴과 애플힙' 시선 강탈 크로아티아 초미녀 | Goal.com 한국어
- 주심이 이렇게 섹시해도 될까... 입이 떡벌어지는 미모와 몸매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NXGN 2022] 세계 축구 원더키드 TOP 50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