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동’ 이선균, 로코킹 이름값.. ♥전혜진과 추억 담긴 데이트 장소 재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소개했다.
24일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선 장항준 이선균 김도현 김남희의 캄보디아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알포인트' 촬영지에서 하룻밤을 묵은 이선균은 '아사동' 멤버들을 또 다른 추억의 장소로 이끌었다.
이어 "그때 '알포인트' 촬영이 끝나고 아내가 날 보러 와서 캄보디아 가이드도 해줬다"며 아내 전혜진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소개했다.
24일 tvN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선 장항준 이선균 김도현 김남희의 캄보디아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알포인트’ 촬영지에서 하룻밤을 묵은 이선균은 ‘아사동’ 멤버들을 또 다른 추억의 장소로 이끌었다.
메콩강 뷰를 품은 프놈펜의 카페가 바로 그 것. 이선균은 “내가 정말 좋아했던 카페였다. 눈앞에 메콩강이 보이는 굉장히 우아한 카페였는데 물가가 저렴하니까 휴일마다 가서 코코넛을 마시곤 했다”면서 추억을 전했다.
이어 “그때 ‘알포인트’ 촬영이 끝나고 아내가 날 보러 와서 캄보디아 가이드도 해줬다”며 아내 전혜진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도 덧붙였다.
다만, ‘아사동’ 멤버들과 함께 프놈펜으로 가는 길은 결코 로맨틱하지 않은 것. 이동 중 김남희가 도로 곳곳에 있는 원숭이들에게 먹이를 주는데 푹 빠진 가운데 장항준은 “김남희가 좋아하니 나도 기쁘다”라며 웃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주 사적인 동남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