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라미란·이도현 웃고 떠들다 순간…무서운 집중력”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지 하퍼스 바자에서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극본 배세영)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안은진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26일 첫 방송되는 '나쁜엄마'에서 이미주 역을 맡은 안은진은 특유의 밝고 맑은 분위기에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화보에 녹여낸다.
안은진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첫 방송되는 ‘나쁜엄마’에서 이미주 역을 맡은 안은진은 특유의 밝고 맑은 분위기에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화보에 녹여낸다.
안은진은 ‘이미주’ 캐릭터에 대해 “실제 나와 싱크로율이 높아 좀 편안했다”며 “한 남자에게만 꽂혀서 계속 짝사랑하는 역할인데, 인생이 안 풀린다고 해도 늘 자존감이 높고 긍정적인 면이 참 좋았다”고 소개했다.
안은진은 여전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추민하 캐릭터로 기억되는 것에 대해 “그렇게 밝고 건강한 캐릭터로 사람들 마음에 다가갈 수 있었다는 거니까 이보다 이미지 메이킹이 잘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그것과 다른 캐릭터를 했을 때 ‘어? 이것도 잘하네?’ 해주신다면 그 또한 ‘완전 득템’ 아니겠냐”고 했다.
안은진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소주병 흔들며 묘기 부리는 근황…활짝 미소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견미리 야구방망이로…실체 충격, “더러운 피로 감히” (판도라)
- ‘강간 면허증’ 뭔데…남녀 안 가리는 성착취 ‘돌나라’ (블랙2)[TV종합]
- “정산 차질 없다”더니…우쥬록스, 송지효 전속계약 해지+사과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