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가수활동 중 가장 힘들었던 도전은 ‘고등래퍼’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마크가 가수활동 중 가장 힘겨웠던 도전으로 '고등래퍼' 출연을 꼽았다.
24일 W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NCT 마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부루마블 인터뷰'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NCT 마크가 가수활동 중 가장 힘겨웠던 도전으로 ‘고등래퍼’ 출연을 꼽았다.
24일 W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NCT 마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부루마블 인터뷰’를 함께했다.
영상 속 마크는 “녹음 중 가장 재밌었던 에피소드는 뭔가?”라는 질문에 “두 번째 솔로 곡 ‘Golden Hour’ 녹음을 할 때 당황스러웠던 게 시간이 너무 안나서 새벽에야 녹음을 하게 됐다. 그런데 목도 멘탈도 피곤해서 하루 안에 못 끝낸 거다. 결국 이틀로 나눠서 녹음을 했다”라고 답했다.
“지금까지 경력에서 가장 어려웠던 도전은 무엇이었나?”라는 거듭된 물음엔 “이건 확실히 ‘고등래퍼’에 출연했을 때다. 내 인생에서 가장 도전적인 순간이었고 재밌는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마크는 지난 2017년 방영된 ‘고등래퍼’ 출신으로 최종 7위로 경연을 마무리 했다.
한편 앞선 팬미팅에서 마크는 “번아웃이 올 때면 멤버들과 술을 마시며 푼다”고 밝혔던 바.
이날 마크는 “보통 술자리에서 멤버들과 어떤 대화를 나누나?”라는 질문에 “쟈니나 도영과 술을 마시면 끝까지 간다. 수다도 끝나지 않는다. 오히려 맥주를 더 사오곤 하는데 정말 좋은 멤버들”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W KOREA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