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마음"..샤이니 종현 팬들이 故문빈 애도 공간에 남긴 마음[Oh!쎈 이슈]

선미경 2023. 4. 24. 2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의 팬들이 고(故) 문빈을 잃은 아스트로의 팬들을 위로했다.

먼저 고 종현을 떠나보냈던 샤이니의 팬들은 진심을 담아서, 한 마음으로 위로와 격려를 보냈다.

이는 소속사 판타지오가 팬들을 위해 마련한 고 문빈 애도 공간에 고 종현의 팬이 남긴 선물이었다.

팬들 뿐만 아니라 샤이니 멤버들도 한 마음으로 고 문빈을 애도하고 남겨진 멤버들을 위로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2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 앞서 레드카펫에서 그룹 샤이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의 팬들이 고(故) 문빈을 잃은 아스트로의 팬들을 위로했다. 먼저 고 종현을 떠나보냈던 샤이니의 팬들은 진심을 담아서, 한 마음으로 위로와 격려를 보냈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고 문빈의 추모 공간을 방문했던 팬들의 후기가 올라왔다. 특히 고 문빈을 추모하는 공간에 초콜릿을 놓고 간 샤이니 종현의 팬이 보여준 행동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고 종현의 팬이 문빈의 추모 공간에 두고 간 메모와 종이 봉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메모에는 “종현 팬입니다. 인사차 들렀다가 끼니 거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마음이 쓰여 초콜릿이라도 두고 갑니다. 넉넉하게 준비했으니 한 움큼씩 쟁여 두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햇빛이 들면 아무 분이나 그늘로 옮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는 소속사 판타지오가 팬들을 위해 마련한 고 문빈 애도 공간에 고 종현의 팬이 남긴 선물이었다. 판타지오 측은 앞서 사옥에 고 문빈을 위하 애도 공간을 마련, 오는 30일까지 방문이 가능하다고 밝힌 바 있다.

종현의 팬들이 앞서 자신들이 겪었던 슬픔을 겪고 있을 문빈의 팬들을 진심으로 위로하고 있는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같은 아픔을 갖게 된 이들의 안부를 걱정하고, 함께 애도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는 종현의 팬들이었다.

[OSEN=지형준 기자]가수 아스트로 문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26 /jpnews@osen.co.kr

팬들 뿐만 아니라 샤이니 멤버들도 한 마음으로 고 문빈을 애도하고 남겨진 멤버들을 위로한 바 있다. 앞서 키는 “좋은 곳으로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지막 인사를 하고 오니 더욱 잠이 안 온다. 진심으로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다. 문빈이 해왔던 지난 날의 기록들, 많이 남겨줘서 정말 고맙다. 남겨진 사람들은 그 기억들로 울고 웃고 하면서 길모퉁이를 돌면 환하게 웃으며 날 반겨줄 그날을 기대하며 살아갈 수 있을 것. 고생했다 정말. 그리고 몰라줘서 미안하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태민도 “무대 위에서 빛나던 모습이 기억난다. 늘 반짝이던 모습 그대로, 그곳에서 행복하길 바란다”고 애도했다. 이들 역시 지난 2017년 12월 갑작스럽게 멤버 종현을 잃었던 만큼, 진심으로 걱정하고 안타까워한 것.

고 문빈은 앞서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 측은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라고 밝혔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