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정다경, 전국 母 울린 딸의 고백 ‘그 이름 엄마’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24. 21: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다경이 안방극장에 큰 울림을 선사했다. 사진=‘더트롯쇼’ 방송 캡처

가수 정다경이 안방극장에 큰 울림을 선사했다.

정다경은 24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 신곡 ‘그 이름 엄마’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흥 넘치는 부캐 ‘미쓰정’이 아닌 본캐로 돌아온 정다경은 ‘그 이름 엄마’를 통해 깊은 진정성을 내비쳤다.

정다경은 그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발라드곡을 보다 애절하게 열창하는가 하면, 시원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무대를 단숨에 장악한 정다경은 보컬 외에도 섬세한 표정과 제스처로 완벽한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여기에 정다경은 청순한 비주얼까지 과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 이름 엄마’는 늘 뒤에서 ‘날’ 위해 희생하고, 마음 졸이는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을 그려낸 곡이다. 후렴구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채워주며,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할 뿐만 아니라 정다경 특유의 가창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남기고 있다.

특히 정다경은 ‘그 이름 엄마’ 발매 이후 송가인, 안성훈, 박구윤, 영기, 김소유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바, 이에 정다경은 현재 ‘더트롯쇼’, ‘가요무대’ 등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다경은 오는 5월 7일 김해운동장에서 펼쳐지는 ‘더트롯쇼’ 김해특집에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