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김숙 고소할 뻔 했다…수면장애인 줄 모르고 놀려" ('조현아의목요일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가 김숙을 '크게' 고소할 뻔 했다.
24일 유튜브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는 '음악을 사랑한 희극인과 개그를 사랑한 음악인의 한풀이 한마당'이라는 제목으로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조현아는 "언니가 쪽잠을 자면서 체력이나 에너지를 잘 보충을 하는 편인데 사람들이 자꾸 아픈 줄 안다고"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송은이는 양치하다가, 고기 먹다가, 휴대폰을 보는서 쪽잠을 자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김숙을 '크게' 고소할 뻔 했다.
24일 유튜브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는 '음악을 사랑한 희극인과 개그를 사랑한 음악인의 한풀이 한마당'이라는 제목으로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는 "오해를 풀고 싶은 것이 있다"고 운을 뗐다. 조현아는 "언니가 쪽잠을 자면서 체력이나 에너지를 잘 보충을 하는 편인데 사람들이 자꾸 아픈 줄 안다고"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송은이는 양치하다가, 고기 먹다가, 휴대폰을 보는서 쪽잠을 자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사실 (김)숙이로부터 시작된건데, 예를 들어 이야기를 나누다가 정상적인 거라면 생활하면서 그걸 참고 (나중에) 자야 되는데, 나는 그걸 참아낼 수가 없어"라고 해명했다. "내가 참아진다고 참아지는게 아니다. 근데 그걸 수면장애인 줄 모르고 숙이가 놀렸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쪽잠 자는걸 찍어서 모아뒀다가 푼다고 해서 내가 크게 고소한다고 했다"고. 이어 "캐나다에 언니 집이 있어서 직원들과 같이 갔다. 시차가 적응이 안되서 대낮에 쪽잠을 잤는데 그걸 다 찍어서 브이로그에다가 올렸다"면서 "나는 재밌게 생각하실 줄 알았는데, 재밌게 생각할 나이가 아니더라고 내 나이가. 80%의 댓글이 걱정하는 댓글이었다"고 말해 웃프게 했다.
그러자 조현아가 "정말 괜찮다. 건강하시고 식사도 잘 하시고 잘 주무시고. 틈틈히 쪽잠으로 쉬시는 것 뿐이다"라고 증언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서세원, 프로포폴로 사망? 커지는 의혹..서동주 “제가 아는 게 너무 없어 답답”
- '출소' 승리,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환한 미소…"잘 지낸다"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이다인♥'이승기, '손예진 러블리 하우스' 같은 신혼 시작? "손예진 집, 엄청 기억에 남아"('집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